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토끼 꿈, 토끼가 번식하는 것을 보는 꿈, 토끼를 물어 가는 꿈, 산에서 산토끼를 잡는 꿈, 토끼 꿈해몽 8가지 총정리

애드카카오 2022. 3. 12. 17:18
반응형

토끼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토끼 여러마리가 나무나 하늘, 산에 오

르는 꿈

 

토끼 여러 마리가 나무나 하늘, 산에 오르는 꿈은 귀한 지위를 얻게 되고, 재물이 들어오는 등 운이 술술 잘 풀리고 경사가 연달아 겹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토끼가 번식하는 것을 보는 꿈

 

토끼가 번식하는 것을 보는 꿈은 상당한 재물이 생기거나 잣니의 작품 등을 출판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고양이가 토끼를 물어 가는 꿈

 

고양이가 토끼를 물어 가는 꿈은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실물수가 있고, 사고로 인하여 재물이 빠져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4. 토끼들이 풀밭에서 평화롭게 놀고 있

는 꿈

 

토끼들이 풀밭에서 평화롭게 놀고 있는 꿈은 가정이나 직정 모두 안정적이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5. 꿈에 토끼만한 동물이 점차 커져서 호

랑이가 되는 꿈

 

하위직에서 상위직으로 승진하게 되거나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점차 번창해 질 것이며, 마음먹은 계획이 뜻대로 이루어 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6. 산토끼가 나타났다 숲속, 바위 속으로 숨어버리는 것을 보는 꿈

 

산토끼가 자신의 앞에 나타났다가 숲속이나 바위 속으로 숨어버리는 것을 보는 꿈은 상버상 횡재수가 있으려다 말 것이며, 어떠한 목적이 뚜렷하지 못한 일에 착수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7. 산에서 산토끼를 잡는 꿈

 

산에서 산토끼를 잡는 꿈은 새로운 사업에 투자를 하여 사업성과가 좋고 날로 번창하게 되면서 재물, 돈, 물품 등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8. 많은 토끼들이 들판에서 노는 꿈

 

많은 토끼들이 들판에서 노는 꿈은 맡고 있는 일을 활동적으로 추진해 나감으로 직장에서 인정받고 침체되었던 일은 바야흐로 생동감 있고 활기찬 생활을 하게 될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