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뱀 꿈, 뱀에게 쫓기는 꿈, 뱀에게서 도망치는 꿈, 뱀에게 쫓기는 사람을 보는 꿈, 뱀이 쫓아오는데 발이 안 떨어지는 꿈, 뱀을 보고 도망가는 꿈, 뱀에 물려 죽는 꿈, 뱀한테 물리는꿈 8가지 꿈..

애드카카오 2022. 3. 11. 20:16
반응형

뱀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뱀에게 쫓기는 꿈

 

우선 뱀에게 쫓기는 꿈은 흉몽이에요. 특히 검은색 뱀이었다면 집에 안 좋은일들이 일어나게 되고 불청객이 찾아 올 징조를 나타냅니다.

 

 

 

2. 뱀에게서 도망치는 꿈

 

반명 뱀에게서 도망쳤다면 부동산이나 주식과 같은 투자에서 큰 이익이 생겨 재물이 들어오게 될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뱀에게 쫓기는 사람을 보는 꿈

 

자신의 경쟁자가 있을 건데요. 경쟁자에게 어려움이 찾아가는 반면 본인에게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4. 뱀이 쫓아오는데 발이 안 떨어지는 

 

맡게 된 임무를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이 되지 않아 애가 타게 되며, 감당할 수 없음에 어려움을 겪게되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5. 뱀을 보고 도망가는 꿈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배반 당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짖궂은 일들을 당하게 되 심한 고통을 경험하게 될징조를 포함하고 있어요.

 

 

 

6. 뱀에 물려 죽는 꿈

 

극강의 스트레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본인이 심적으로 어려운 상태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7. 뱀이 다른 동물을 잡아 먹는 꿈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재물을 얻게 될 것임을 나타내는 꿈이에요. 먹힌 동물의 크기가 어떠한지에 따라서 재물의 양이 다릅니다.

 

 

 

8. 두마리의 뱀이 무는 꿈

 

두 마리의 뱀이 다리를 물었따면 쌍둥이를 출산하게 될 수도 있는 태몽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