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새끼 곰 꿈, 새끼곰을 보는 꿈, 놀라 도망가는 곰을 본 꿈, 곰들이 싸우는 꿈, 곰이 나무위로 오르는 꿈, 곰에게 깔려서 죽는 꿈, 등산하던 중 곰과 만나는 꿈, 곰 꿈해몽 8가지 총정리

애드카카오 2022. 3. 12. 12:16
반응형

새끼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새끼곰을 보는 꿈

 

새끼곰을 보게 되는 꿈은 태몽을 의미해요. 아기를 낳게 될것이고요. 새끼 곰을 낳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아이가 잘 자랄 것임을 나타내는 꿈이에요.

 

 

 

 

2. 여러 마리의 곰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이 들어올거에요. 여러 부분에 투자 했었던 것들이 이익을 내어 횡재하게 될 것의 징조입니다.

 

 

 

 

3. 놀라 도망가는 곰을 본 꿈

 

곰이 놀라 도망갔다면 아마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게 될 수 있어요. 주변을 대할 때 조심해야합니다.

 

 

 

 

4. 곰들이 싸우는 꿈

 

본인에게 직접 일이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다툼이나 소송에 휘말리게 될거에요.

 

 

 

 

5. 곰이 나무위로 오르는 꿈

 

현재 직장에서 승진의 기회가 찾아와요. 업무를 완벽히 수행하고 계속해서 잘 풀릴거에요. 재산이 잘 쌓일 겁니다.

 

 

 

 

6. 곰에게 깔려서 죽는 꿈

 

현재 갖고 있는 압박감이 클 때 곰에게 깔려죽는 꿈을 꾸게 되요. 스트레스로 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합니다.

 

 

 

 

 

7. 등산하던 중 곰과 만나는 꿈

 

등산 중에 곰을 만나게 된다면 친적들로부터 미움을 사게될 것을 암시하고 있어요. 

 

 

 

 

8. 곰이 허우적 거리거나 함정에 빠져있는 꿈

 

여행을 계획 했다던가, 출장을 가야할 상황이 있다면 계획을 수행하던 중에 교통사고가 있을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