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경찰 꿈, 경찰에 잡혀가는꿈, 경찰에게 쫓기는 꿈, 경찰차 타는 꿈, 취조 받는 꿈, 경찰이 되어 범인잡는 꿈, 경찰 꿈해몽 8가지 총정리

애드카카오 2022. 3. 11. 23:17
반응형

경찰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경찰에 잡혀가는 꿈

 

경찰에게 잡혀가는 꿈은 흉몽을 암시해요. 소송이나 질병등의 불행이 닥칠수 있으며, 피고인이 되어 끌려가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루종일 무언가에 시달리거나 휘말릴 것을 나타내요.

 

 

 

2. 경찰에게 쫓기는 꿈

 

경찰에게 쫓기고 있었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었던 일들이 좋지 않게 끝날 것을 나타내요.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낙방할 수도 있을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3. 경찰차 타는 꿈

 

경찰차를 어떻게 타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스스로 탄 경찰차라면 일들이 잘 풀릴 것을 나타내지만, 강제로 타게 된 경찰차일 경우에는 안 좋은일이나, 귀찮은 일들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취조 받는 꿈

 

경찰서에 들어가 취조를 받는 꿈은 소송에 문제가 생기거나, 어려운일들이 생길 것입니다. 역시나 그 문제로 시달리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에요.

 

 

 

 

5. 경찰과 다투는 꿈

 

경찰과 다투었다면 본인의 환경에 변화가 올 것입니다. 새로운 직장으로 옮기거나, 이사할수도 있을 거에요. 

 

 

 

 

6. 경찰이 집에 들어오는 꿈

 

누군가의 구설수에 오르게 될수도 있어요. 좋지 않은 일들이 계속 생기고 다툼이 생길 수도 있고, 집안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7. 경찰이 되어 범인잡는 꿈

 

꿈속에서 본인이 경찰이 되어 범인을 잡는 다면 문제를 일으킨 사람을 만나 해결될 것이라는 꿈이에요. 함께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거나 다른 사람들을 도와 문제를 해결해줄 것을 나타내는 꿈이에요.

 

 

 

8. 체포되어 교도소에 들어가는 꿈

 

예상치 못했던 복이 들어올 수가 있습니다. 아마 큰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을 보여주는 꿈을 암시한다고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