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저승사자 꿈, 저승사자가 자신을 바라보는꿈, 하늘에서 저승사자 내려오는 꿈, 저승사자 꿈 8가지 꿈해몽

애드카카오 2022. 3. 13. 11:19
반응형

저승 사자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저승사자가 자신을 데려가려고 팔을 

잡아 끄는 꿈

 

꿈에서 저승사자가 자신을 데려가려고 팔을 잡아 끄는 꿈을 꾸었다면 큰 중병에 걸리게 되거나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해석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니면 진행 중인 일에서 문제와 장애가 생겨서 어려운 상황에 처해 질 수 있다는 꿈입니다.

 

 

 

 

2. 현관문 앞에 장부를 들고 저승사자 서

있는 꿈

 

저승사자꿈 중 현관문 앞에 장부를 들고 저승사자가 서있었다면 다가오는 미래의 운세가 기울고 있다는 뜻으로, 지금 진행중인 일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질병 고통 손실 실패 등의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해석되는 꿈입니다.

 

 

 

 

3. 저승사자가 말없이 자신을 바라보는꿈

 

저승사자가 꿈에서 아무런 말도 없이 자신을 빤히 보고 있었다면 지나친 스트레스로 인해 몸이 많이 지쳐있을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이 꿈 또한 불길한 미래를 암시하기도 하는 꿈이니 주의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4. 저승사자와 함께 저승까지 갔다가 다

시 이승으로 돌아오는 꿈

 

저승사자 꿈에서 저승사자와 함께 저승까지 걸어갔다가 다시 이승으로 돌아오는 꿈의 경우는 최악의 상황으로 치닫던 일이 예기치 않은 운으로 점차 회복됨을 뜻 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5. 하늘에서 저승사자 내려오는 꿈

 

하늘에서 저승사자가 내려오는 꿈 해몽의 경우에는 기분이 좋았을 경우에 재물과 부귀영화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하지만 불쾌한 느낌을 받았다면 건강이나 진행 중인 사업 등에서 어려움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저승사자 꿈입니다.

 

 

 

 

6. 저승으로 가는 다리를 저승사자와 함께 걸어가는 꿈

 

꿈에서 저승으로 가는 다리를 저승사자와 함께 걸어갔다면 만약 질병이 있는 환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이승을 떠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멀쩡한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다툼, 말썽, 손해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꿈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7. 저승사자가 데려가려는 것을 있는 힘껏 뿌리 치는 꿈

 

꿈에서 저승사자가 나왔는데 자신을 데려 가려고 하자 있는 힘껏 뿌리치는 꿈을 꾸었다면 나쁜 일이 생기지만 잘 대처해 나갈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8. 저승사자가 방 안을 두리번거리며 자신을 찾는 꿈

 

꿈에서 저승사자가 방 안을 두리번거리며 자신을 찾았다면 질병이나 사고, 손재, 관재구설수가 따르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더 나쁜 꿈 해몽, 흉몽으로는 이승을 하직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