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장례식 꿈, 장례식장에 가는 꿈, 자신의 장례식이 치러지는 꿈, 자신의 집에 초상이 나는 꿈 등 8가지 꿈해몽

애드카카오 2022. 2. 19. 12:47
반응형

장례식 꿈 해몽 8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국가장, 나라장 등 큰 장례식이 치뤄지

는 꿈

 

이 장례식 꿈은 국가적으로 대대적인 변화가 있을 꿈으로 사회나 규범, 규칙, 질서 정치, 경제 등에서 아주 큰 변화가 있을때 꾸게 됩니다.

 

 

 

2. 장례식장에 가는 꿈

 

장례식장에 가는 꿈은 꿈을 꾼 사람이 만약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일 경우 혼담이 오고 갈 조짐이며, 경제적으로 부유해질 징조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단, 예지몽의 경우에는 죽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따릅니다.

 

 

 

3.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에 참석한 꿈

 

자신이 잘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에 참석하는 꿈은 예상하지 못한 이득 얻거나 먼 친척으로부터 유산 상속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하지만 장례식의 주인공이 된 사람의 죽음을 암시하는 예지몽일 수 있습니다.

 

 

 

4. 자신의 장례식이 치러지는 꿈

 

나 자신의 장례식이 치러지는 꿈은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승진이나 독립, 결혼, 새로운 사업 등을 의미합니다. 이 꿈도 마찬가지로예지몽일 경우에는 나 자신의 죽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5. 장례식이 진행되는 것을 보거나 참여하여 거드는 꿈

 

장례식이 진행되는 것을 보거나 참여하여거드는 꿈은 사회적 교류가 확대되고 재산상의 이득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 꿈속에서 죽은 인물이 누구냐에 따라 의미가 다른데요. 가족이나 친척의 경우 실제 죽음을 암시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6. 자신의 집에 초상이 나는 꿈

 

자신의 집에 초상이 나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이 관련된 사업장 등에서 평소 생각하고 있던, 고민하던 문제가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7. 상여 앞에 수없이 많은 만장이 늘어서있는 것을 본 장례식 꿈

 

자신이 하는 일마다 실패를 거듭하게 되지만 멀지 않은 때에 권력자의 협조를 받게되면서 세상 사람들이 놀랄 만한 일을 이루어내면서 명성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8. 남의 집에 초상나는 꿈

 

남의 집에 초상이 나는 꿈은 꿈 속에서 봤던 초상집에 현실에서 애사 혹은 경사가 일어나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모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