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총 맞는 꿈, 다리에 총 맞는꿈, 팔에 총 맞는꿈, 죽는 꿈, 피가흐르는 꿈 등 8가지꿈 해몽

애드카카오 2022. 2. 17. 15:47
반응형

총 맞는 꿈

총 맞는 꿈 해몽 8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다리에 총맞는꿈

 

우선 다리에 총맞는꿈은 미혼자의 여성일 경우에는 결혼을 하게 될 수 있고, 기혼일 경우 임신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남성일 경우에는 상급자의 말을 듣지 않을시 곤란한 상황이 찾아오게 될 것을 나타내요.

 

 

 

2. 팔에 총맞는꿈

 

현재 일하고 있는 직장에서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게 될것입니다. 직급이 올라가게되는데, 학생이라면 합격의 소식을 들고올 수 있어요.

 

 

 

3. 등에 총맞는꿈

 

데이트를 신청하게 될 수도 있으며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오가게될 것 입니다. 또한, 사업을 진행하시는 분들이라면 계약이 잘 체결될것 입니다.

 

 

 

4. 목에 총맞는 꿈

 

평소에 가까이 지내던 사람들과 관계가 더 개선되고 좋아질 것입니다. 또한 오래된 친구들과 연락이 닫게 되거나 부부사이에서 더 가까워질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5. 배에 총맞는 꿈

 

진행중이던 사업에서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힘든 상황들에 처할것입니다. 또한 건강에 문제가 생겨 아프게될 수도 있습니다.

 

 

 

6. 싫어하는 사람에게 총맞는꿈

 

싫어하는 사람에게 총을 맞으면 집에 우환이 생겨나게 될 징조인데요. 질병들이 생겨날수 있으며, 박해 받는 상황들이 생겨나게 되요.

 

 

 

7. 총맞고 죽는꿈

 

현재 불만족스러운 상황에서 벗어나게되고, 새로운 일들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본인이 하고 싶었던 일들을 맡게 될것을 의미해요.

 

 

 

8. 몸에 총맞고 피가흐르는 꿈

 

승진이나 당선, 계약과 같은 일들에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부귀영화의 길에 서게 될 징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