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지갑 꿈,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지갑을 줍는 꿈, 지갑이 열려있고 돈을 잃어버린 꿈, 지갑이 비어 있는 꿈, 지갑에 관한 꿈 8가지

애드카카오 2022. 2. 18. 12:47
반응형

지갑에 관한 꿈 해몽 8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꿈 속에서 만약 지갑을 잃어버렸다면 재산이나 신분, 서류와 같은 것들을 잃어버릴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또는 금전적인 손해 뿐만이 아니라 명예 등의 손실을 볼 수 있는 흉몽에 속해있어요.

 

 

 

2. 지갑을 줍는 꿈

 

반대로 지갑을 줍는 꿈을 꿀 경우 남녀간에 친밀한 관계가 생길 수 있을 것을 암시해요. 여건이 좋아지고 호감가는 이성이 생길 수 있습니다.

 

 

 

3. 지갑에 돈이 꽉차 있는 모습의 꿈

 

재산에 대한 운이 아주 좋다는 꿈이에요. 성공이 계속해서 다라오고 어딜 가나 재물이 따라올 겁니다.

 

 

 

4. 지갑이 열려있고 돈을 잃어버린 꿈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도움으로 갖고 있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들이 생길 거에요.

 

 

 

5. 새 지갑 선물받는 꿈

 

기분 좋은 일들이 계속해서 생기게 될 것이라는 꿈이에요. 하고 있었던 일이 성공하거나 새롭게 좋은 일들이 생기고, 인생이 바뀌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6. 물에 빠뜨리는 꿈

 

지갑을 물에 빠뜨린 다는 것은 계획 중인일이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어요.

 

 

7. 지갑이 비어 있는 꿈

 

이성과의 관계가 없어 외로움을 느끼고있는 상태이며 외로움을 호소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8. 타인이 본인의 지갑을 뒤지는 꿈

 

오해를 받을 상황이 찾아온다는 꿈을 암시해요. 관계들을 잘 정리해서 상황을 피해갈 수도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