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다치는 꿈 해몽, 얼굴 다치는 꿈, 눈 다치는 꿈, 코피가 나는 꿈, 얼굴에 상처나는 꿈, 다치는 꿈 해몽 8가지

애드카카오 2022. 2. 14. 11:43
반응형

다치는 꿈 해몽 8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얼굴다치는꿈

우선 본인의 얼굴을 다치는 꿈은 명예와 관련이 있습니다. 얼굴을 다침으로써 명예가 떨어지게 될 수가 있습니다.

 

 

눈다치는꿈

현재 진행중인 일들이 잘 풀리지 않아서 걱정이 가득하고, 근심이 지속될것을 나타내는 꿈이에요. 또한 불화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코다치는꿈

꿈속에서 코는 다툼과 구설수 등과 연관이 있는데요. 주변에 있는 사람과 큰 다툼이 일어나고, 모함을 받게 되어 구설수 오르게 될것입니다.

 

 

코가 다치거나 코피가 나는 꿈

맞게되어 코피가날 경우 누군가에게 속마음을 고백하게 되고, 감동을 주게될 수 있을 것입니다.

 

 

무릎다치는꿈

무릎을 다치는 경우 본인의 직위가 떨어지게 됩니다. 만약 크게 다쳤다면 실직까지의 위험이 찾아오게 될거에요.

 

 

코뼈다치는 꿈

얼굴의 균형인코를 다치게 되는 것은 충격이 큰일이 생기게 될 수도 있어요. 직장이나,주변의 관계 속 행동을 되돌아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맞아서 얼굴에 상처나는 꿈

의도하지 않은 실수로 인해서 본인은 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하게 될 것이라는 꿈입니다.

 

 

 

한쪽다리 다치는 꿈

가족구성원중 자신보다 아랫사람인 친척이나, 부하직원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한쪽 다리이기 때문에 크지는 않지만 본인에게 신경 쓰 일이 생겨날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