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자두 먹는꿈, 자두를 따는 꿈, 벌레 먹은 자두 먹는꿈, 상처 있는 자두 받는 꿈, 자두에 관한 꿈 7가지

애드카카오 2022. 2. 21. 12:41
반응형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잘 익은 자두 먹는 꿈

 

자두를 먹는 꿈을 꾸는 것은 태몽입니다. 예쁜 딸이 태어나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뿐만아니라 돈이나 관계, 일 등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될거에요.

 

 

 

2. 자두를 따는 꿈

 

자두를 따는 꿈은 결혼과 관련된 꿈이에요. 미혼일 경우에 좋은 배우자를 만나서 결혼하게 될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많이 따게 될 경우 재물이나 행운을 맞게 될거에요.

 

 

3. 벌레 먹은 자두 먹는꿈

 

현재 진행중이던 일들이나 투자한 노력에 비하여 좋지 않은 결과가 나타날 것의 징조입니다. 

 

 

 

4.자두를 구입하는 꿈

 

자두를 구입하는 것도 따는 것과 비슷한데요. 행복한일들이 생기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이성간에 관계가 인연으로 변화하게 될 수 있으며 돈이 굴러 들어올 수 있는 꿈이에요.

 

 

 

5. 잘익은 자두 보는 꿈

 

잘익은 자두를 보는 것은 사람들로부터 안좋은 소리들을 듣게 될 수 있어요. 하지만 남자들이 잘익은 자두를 보았다면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6. 상처 있는 자두 받는 꿈

 

만나고 잇는 사람과 좋지 않은 관계가 될 가능성이 잇어요. 이별을 맞이하게 될 수도 있으며, 안좋게 끝나게 될 수도 있어요.

 

 

 

7. 쓴 맛의 자두 먹는꿈

 

달달한 자두가 아닌 쓴맛의 자두를 먹게 될 경우 건강문제가 생겨날 수가 있으니, 미리 건강을 챙기고, 검사받아야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