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벌레 꿈, 음식에서 벌레나오는꿈, 벌레를 잡는 꿈, 벌레에 물리는 꿈, 집안에 곤충이 가득한 꿈, 바퀴벌레 잡는 꿈, 벌레가 몸속으로 기어 들어가는 꿈등 꿈해몽 8가지

애드카카오 2020. 12. 30. 11:43
반응형

꿈 벌레 꿈 해몽 8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음식에서 벌레나오는꿈

 

음식에서 벌레 나오는 꿈은 예상하지 못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문제가 생각보다 급격하게 닥쳐 대비하거나 풀 수 있는 시간이 없어 어려운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2. 귀, 코 등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귀나 코 등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은 자신에게 질병이 발생하거나 사고 등의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건강에 더욱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3. 벌레를 잡는 꿈

 

벌레를 잡는 꿈은 경쟁자 혹은 불편한 사이인 사람이 다른 곳으로 가거나 힘든 일이나 어려운 일이 해결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 벌레에 물리는 꿈

 

벌레에 물리는 꿈은 주변에서 자신을 시기하거나 모함을 하는 사람 등 신경이 쓰이고 스트레스를 주는 존재나 일이 있다 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벌레를 먹는 꿈

 

벌레를 먹는 꿈이 현실이라고 생각하면 소름이 돋는데요. 꿈은 좋은 의미입니다. 어려움과 힘듫음 잘 극복해내어 성공하거나 좋은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6. 집안에 곤충이 가득한 꿈

 

바글바글이라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많은 벌레가 모여있는 것을 집안이나 내가 일하는 사업장 등에서 목격을 한다면 종류에 따라 다른 해석을 할 수 있는데요. 돈벌레와 개미의 경우 재산이나 자산이 늘어가거나 사업을 한다면 번창한다는 의미이지만, 바퀴벌레나 구더기 같은 해충의 경우 오히려 반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문제나 손해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7. 바퀴벌레 잡는 꿈

 

바퀴벌레를 잡는 꿈은 정보를 수집하거나 어느 단체의 중책을 맡게 될 것을 의미하며 만약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이었을 경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고 진행하던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8. 벌레가 몸속으로 기어 들어가는 꿈

 

질병 사고로 인해 병원 신세를 질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몸속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의 경우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해결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