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죽은 사람 꿈, 죽은사람이 나를 보고 웃고있는꿈, 죽은사람이 울고 있는 꿈, 조상이 앞에 서있는 꿈,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를 보고 미소를지으시는 꿈, 죽은 누이가 나타나는 꿈, 죽는사람보는..

애드카카오 2020. 12. 17. 12:46
반응형

죽은 사람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죽은사람이 나를 보고 웃고있는꿈

 

죽은사람이 나를 보고 웃고있는 꿈은 내가 평소 앓고있던 질병이 사라질 꿈으로 죽은 사람이 웃으며 나에게 말을 걸었다면 내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 성공하고 잘 풀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죽은사람이 울고 있는 꿈

 

죽은사람이 꿈에서 울고 있는 것을 본 꿈은 자신의 건강에 좋지않은 이상 징조가 일어날 것을 암시하며 재산의 손실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조상이 앞에 서있는 꿈

 

돌아가신 조상님이 자신의 앞에 서있는 꿈은 조상으로부터 유산을 상속받거나,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 돌아가신 부모님이 눈물을 흘리시는꿈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님이 눈물을 흘리시며 우시는 꿈은 집안에 좋지 못한 불상사나 장애, 손실이 생기며 사업 파탄 등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할 것을 나타내는 아주 좋지 않은 의미의 꿈입니다.

 

 

 

5. 조상이 나타나 예언이나 명령하는 꿈

 

조상님이 꿈에 나타나 예언을 하시거나 명령을 하시는 꿈은 간섭을 받지 않으며 자기 주장대로 일을 처리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6.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를 보고 미소를 지으시는 꿈

 

돌아가신 부모님이 날 보고 미소를 짓는 꿈은 해운을 상징하는 길몽으로써 집안의 어려움을 해결하게 되며 금전저긍로 풍족해질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7.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나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 꿈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날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다면 부모님이나 집안의 가장에게 불운이 있거나 직장 상사나 주변인으로부터 불쾌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8. 죽은 누이가 나타나는 꿈

 

죽은 누이가 나타나는 꿈은 좋지 않은 기운으로 병이나 사고 등의 소식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