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닭 꿈 해몽, 닭이 나오는 꿈, 닭이 죽는 꿈, 알 낳는 꿈 등 8가지

애드카카오 2020. 8. 24. 17:37
반응형

 

닭 꿈 해몽 8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닭이 우는꿈

닭이 울고 있는 것을 보는 꿈은 진행하고 있는 사업의 번창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고 있는 꿈이에요. 수탉이 운다면 공직에 진출하게 될 거예요.

 

 

닭이 알 낳는 꿈

닭 꿈해몽 중에서 알을 낳는 닭을 본 경우에는 개업을 하게 될 거예요. 또한 취직과 같이 경사가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닭 보는 꿈

이성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며, 직장 내에서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닭을 죽이는 꿈

재물적 손실이 찾아옵니다. 투자와 같은 사업을 피해야 하는 시기가 찾아오게 될 거예요.

 

닭의 목 비트는 꿈

닭 꿈과 관련된 꿈 중 닭의 목을 비트는 꿈은 본인의 생활환경, 여건이 어려워져서 힘들어질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닭털 뽑는 꿈

예상하지 못했던 곳으로부터 재물적인 손실이 찾아오게 될 수 있으며, 본인의 말실수로 인해 망신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닭 잡는 꿈

기회가 찾아오면서 횡재하게 될 거예요. 본인에게 기쁘고 즐거운 일들이 찾아오게 되며 공모전과 같은 곳에 참여했다면 수상하게 될 수 있습니다.

 

 

닭끼리 싸우는 꿈

직장에서나 집안 내에 싸움이 일어나게 될 거예요. 경쟁자가 생길 수도 있으며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