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고양이 꿈> 고양이에 관한 꿈/고양이 나오는 꿈 해몽 10

애드카카오 2020. 7. 31. 14:43
반응형

고양이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원하던 목표를 이루고 보상을 받거나, 축하 받을 일이 생겨 그동안의 노력이 이루어진다는 의미가 담긴 꿈입니다. 한 마리도 표현하면 성공을 의 미하고 자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 재물을 얻을 가능성도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하던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고민하던 일이 해결된다는 의 미도 담겨있습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아오는 꿈

고양이는 자신을 도와준 사람에게 보상의 의미로 쥐를 잡아 물어다 줍니다. 즉, 길흉으로 집안에 경사를 불러 온다거나 개인에게 축복을 가져다 준다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고양이가 우는 꿈

근심과 고민으로 힘들어 한다는 의미입니다. 꿈에서의 고양이가 우는 경우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생기거나 손해를 보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일과 대인관계에 조금 더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힘겨운 상황을 벗어난다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힘들지만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고민이나 진행이 되지 않던 일들이 해결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고양이가 자신을 할퀴거나 무는 꿈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 뜻하지 않은 일로 고생하거나, 많은 것을 일을 수 있으므로 일을 신경써서 진행하면서 항상 주 의하고 주변을 되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양이가 집 나가는 꿈

대인, 재물, 일 등이 나에게서 떠나간다는 의미입니다. 하던 일이 잘 안되거나 평소 알고 지내던 사람과의 사이가 멀어지고 피해를 입을 수 있으 므로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고양이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사랑하는 사람 또는 가족과의 마찰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침실에 들어가면 부부 사이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집안을 돌아다닌다면 가족과 의 사이가 나빠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양이에게 간택 당하는 꿈

발목 주변을 고양이가 어슬렁거리거나 다가와서 자신의 앞에 안거나 기대고 비빈다면 주변 사람으로 인해 고생할 수 있습니다. 의도적인 접근으 로 피해를 본다는 의미이므로 경계를 하는 것이 좋고 항상 주변을 살피고 의심하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고양이가 옷을 물어 뜯는 꿈

봉변을 당하거나 불미스러운 일에 엮이게 되는 꿈입니다. 일의 진행 과정이 매끄럽지 못하고 잘못되어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의미하며,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침착하고 유연한 대처를 하면서 주의 하는게 좋습니다.

 

고양이가 할퀴는 꿈

갑작스러게 안 좋은 일이 발생하는 꿈입니다. 뜻밖의 사고나 문제에 휘말리거나 엮이게 되어 어려움을 겪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하시는 것이 좋 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