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새꿈 해몽, 새가 나오는 꿈, 죽은새꿈, 검은새꿈 10가지

애드카카오 2020. 8. 3. 17:26
반응형

새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죽은새꿈

죽은새에 대한 꿈은 경제적인 어려움이 찾아오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주게 될 꿈을 의미하곤 합니다.

 

 

검은새꿈

검은새를 보는꿈은 진행하는 모든일에 방해가 있어 고통을 겪게되는 꿈이에요. 하지만 이 꿈은 근성있는 자손을 얻을 태몽으로 해석되어지기도 해요.

 

 

 

검은새가 죽어있는꿈

집에 송사가 생길수가 있으며,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변고가 생길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에요.

 

 

 

 

검은새가 여러마리가 우는꿈

구설수에 올라가게 되어 고통을 치르게 될 수 있어요. 억울하게 누명을 씌일 일들을 조심해야해요. 

 

 

 

새떼가 하늘을 나는 꿈

본인에게 숨겨져있었떤 능력들을 펼쳐 보여줄 수 있는 기회들이나 좋은 일들이 생겨나게 될것을 의미하는 새 꿈해몽이에요.

 

 

 

새장의 새가 도망가는꿈

직장에서 일자리를 잃게 될 수 있어요. 또한 본인의 물건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지인들로부터 멀어지게 될수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에요.

 

 

새들이 나무에 집짓는 꿈

주변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어렵게 여기던 일들이 풀어질 것입니다. 주변 협력자가 찾아오게 될거에요.

 

 

새를 잡는꿈

하는 모든일에 금전적 이익이 따라옵니다. 그리고 마음에 들어하던 이성의 마음을 갖게 될 수 도 있어요.

 

 

새 똥맞는 꿈

새의 똥을 맞는 새 꿈해몽은 운이 상승하는 것을 보여주는데요. 하던 일들이 수월하게 풀려나가고, 막히는 일 없이 모든게 잘 풀려나갈 것을 나타나요.

 

 

새가 싸우는 꿈

새들이 싸우고 있는 것은 본인에게도 시비에 휘말릴 수 있는 꿈이에요. 그래서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으니 주의 필요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