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내가 죽는 꿈, 병원에서 죽는 꿈, 살해당하는 꿈, 사고로 죽는 꿈, 불에 타죽는 꿈, 자연사 하는 꿈, 초상집 꿈 등 6가지

애드카카오 2020. 12. 28. 11:12
반응형

죽는 꿈 해몽 6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자연사 하는 꿈

 

갑작스러운 사고나 누군가에게 죽임을 당하는 것이 아닌 고통 없이 편안하게 잠들어 죽은 꿈은 평소 원하던 목표가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기대했 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평소 원했던 것들이 하나씩 이루어지기에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2. 병원에서 죽는 꿈 

 

다쳐서 죽게 되거나, 큰 병을 앓다가 죽게 되는 꿈은 거래가 성사되거나 계약이 이루어질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3. 초상집 꿈

 

사회적으로 인정받을 만한 공로를 세운다는 의미로 자신의 이름을 크게 알리거나 회사 내에서 큰 성과를 이루는 꿈입니다. 부와 명성을 얻을 기 회가 찾아오기도 하고 귀인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4. 살해당하는 꿈 

 

근심과 고민이 사라지는 꿈입니다. 마음속에 담고 있던 고민이 해결되고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5. 사고로 죽는 꿈 

 

교통사고 또는 일반적인 사고로 죽는 꿈은 자신이 하던 일이 널리 알려져 크게 알려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평소 접하지 못했던 기회가 찾 아온다는 의미의 길몽으로 소원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6. 불에 타죽는 꿈 

 

매우 좋은 꿈으로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거나, 사회적 지위 상승, 귀인을 만나고 목표가 이루어지는 등의 행운이 찾아올 있습니다. 평소에 꿈꿔 왔던 바람이 이루어지는 꿈이기에 좋은 앞날을 기대해 보아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