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엄마 죽는 꿈, 엄마 돌아가시는 꿈, 엄마가 화내는 꿈, 엄마와 다투는 꿈, 엄마가 울고있는꿈, 엄마가 아프다는 꿈, 엄마가 다친꿈 등 8가지

애드카카오 2021. 1. 5. 15:13
반응형

엄마에 관한 꿈 해몽 8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엄마 돌아가시는 꿈

 

엄마가 무병장수하게 되며, 자신의 소망 (취업, 성공, 합격 등)이 마침내 이루어진 다는 암시이므로 좋은 꿈입니다. 만약 기혼여성이 친정엄마가 돌아가시는 꿈을 었따면 친정엄마가 무병장수하며 친정집이 부유해지고, 남편에게도 좋은 일이 생기고 가정도 화목해질 것입니다.

 

 

 

2. 엄마가 화내는 꿈

 

아무리 꿈일지라도 엄마가 자신에게 화를 내면 무척 섭섭할 텐데요. 꿈에서 엄마가 화를 냈다면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과 싸우게 되거나 신변에 좋지 못한일이 생기거나 자신에 관한 나쁜 소문이 사람들 입방아에 오르내리게 된다는 암시이므로 매사를 주의해야 합니다.

 

 

 

3. 엄마와 다투는 꿈

 

현실에서는 엄마와 싸우게 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윗사람(선생님, 손위친척 등)과 사이가 나빠지거나, 서로 뜻이 맞지않아 언쟁을 벌이게 될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4. 엄마가 울고 있는 꿈

 

가족 중 누군가가 실직하거나, 사업에 실패하거나, 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할 흉몽이므로 가족들 모두 주의가 필요합니다

 

 

 

5. 엄마가 아프다는 꿈

 

엄마와의 사이에 갈등이 생기거나, 집안에 근심 걱정이 생길 징조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아픈 엄마를 간호해주었다면 엄마와의 사이가 더 돈독해질 징조입니다.

 

 

 

6. 엄마가 다친 꿈

 

실제로 엄마나 가족 중 누군가가 부상을 당하거나, 가족 중 누군가가 사업이나 일을 실패하여 좌절한다는 암시이므로 가족들 모두 당분간은 매사를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7. 엄마가 자신을 걱정해주는 꿈

 

자신에게 뜻밖의 사고가 나거나, 자신의 신상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건강이 나빠진다는 암시이므로 안전과 건강에 평소보다 더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8. 돌아가신 엄마 때문에 대성통곡하는 꿈

 

재물운과 직관적으로 관련된 꿈으로, 한마디로 꿈의 내용은 매우 찝찝할지언정, 현실에서는 돈이 들어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