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비행기 추락 꿈, 비행기 이륙하는 꿈, 비행기가 안전하게 착륙하는 꿈, 비행기가 바다에 착륙하는 꿈,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꿈, 비행기 조종하는 꿈, 비행기로 여행하는 꿈, 비행기 추락하는..

애드카카오 2022. 3. 17. 06:34
반응형

비행기 추락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비행기 추락하는 꿈

 

비행기가 추락을 하는 꿈은 자신의 가족 일원 중 누군가가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추진하던 일이 차질이 생겨 다른 계획을 새롭게 세울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2. 비행기 이륙하는 꿈

 

비행기가 이륙하는 굼은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성공하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비행기가 안전하게 착륙하는 꿈

 

비행기가 안전하게 잘 착륙하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4. 비행기가 바다에 착륙하는 꿈

 

비행기가 육지가 아닌 바다에 착륙하게 되는 꿈은 자신이 해외에 정착하여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비행기를 타려고 승강장에 오르는 꿈

 

비행기를 타려고 승강장에 오르는 것은 자신이 사회적으로 지위가 오를 것을 나타내며,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꿈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것은 직장이나 사회에서 지휘가 박탈될 것을 의미하고 자신이 추진하던 일이나 사업 등이 실패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7. 비행기 조종하는 꿈

 

비행기를 조종하는 꿈은 자신이 높은 지위에 오르고 명예를 얻을 징조이며 자신의 집안에 경사가 찾아오고 행운을 얻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8. 비행기로 여행하는 꿈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하는 꿈은 무슨 일이던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을 원활하게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