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수영 장 꿈, 수면이 잔잔한 곳에서 헤엄치는 꿈, 수영복을 입고 있는 꿈, 넓은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부부가 함께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꿈, 수영장에 빠지는 꿈, 수영하는 꿈 8가지 꿈해몽

애드카카오 2022. 3. 16. 21:36
반응형

수영하는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꿈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꿈은 사회나 기관, 가정, 사업장 등 자신의 활동 무대에서 경쟁, 목적달성과 관련된 상징을 표현하는 꿈으로 건강하고 순조로운 생활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수면이 잔잔한 곳에서 헤엄치는 꿈

 

수면이 잔잔한 곳에서 자유롭게 헤엄치는 꿈은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린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거친 바다가 아닌 수면이 잔잔하다는 것은 평화롭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강이나 냇가에서 힘겹게 헤엄치는꿈

 

강이나 냇가에서 힘겹게 헤엄을 치는 꿈은 고난과 역경을 헤쳐나가기 위해서 모든 힘을 집중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 수영복을 입고 있는 꿈

 

꿈에서 수영복을 입고 있다는 것은 복권 당첨과 같은 행운이 찾아오거나 직장 내에서 높은 직책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5. 넓은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넓은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걱정거리들이 싹 사라지고 마음에 평화가 찾아 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옷을 입은채 헤엄치는꿈

 

옷을 입은채로 헤엄을 치는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내 생각이나 의지를 지나치게 고집하여 관계가 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7. 부부가 함께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꿈

 

부부가 함께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재물이 늘어나거나 가업이 발전하여 안정되고 편안한 생활을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8. 수영장에 빠지는 꿈

 

수영장에 빠지는 꿈은 한순간의 방심으로 인해서 실패를 맛보게 되거나, 예상하지 못했던 변수로 인해 낭패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