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스님이 웃고 있는 꿈, 스님으로부터 공예품을 받는 꿈, 법당 안에서 스님이 경전을 읽는 꿈, 스님이 문전에서 염불을 하는 꿈, 늙은 스님을 보는 꿈, 스님 꿈해몽 8가지 총정리

애드카카오 2022. 3. 17. 18:35
반응형

스님에 관한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스님이 웃고 있는 꿈

 

스님이 웃고 있는 꿈은 가족, 친척 등 중 누군가 죽은 사람의 유산을 물려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스님으로부터 공예품을 받는 꿈

 

스님으로부터 공예품을 받게 되는 꿈은 삶의 진리를 크게 깨닫게 되고 행운의 열쇠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횡재, 재물 등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법당 안에서 스님이 경전을 읽는 꿈

 

법당 안에서 스님이 경전을 읽는 것을 보는 꿈은 말썽이나 우환이 발생하게 되며 근심과 손실을 치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스님의 유골인 사리가 영롱하게 보이는 꿈

 

큰 대업을 쌓아 부귀공명과 입신출세하게되는 꿈으로 당선, 합격, 성공, 명예, 승진, 승리, 돈, 재물, 연구, 수행, 득도 등으로 소원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5. 고승대덕 한 스님으로부터 불경 책을 받는 꿈

 

자비스러운 불자나 법사가 되어 많은 중 생에게 불법을 전하게 됩니다. 합격, 당선, 입학, 승진, 학위, 자격 취득, 논문 통과, 상장, 훈장 등을 받게 될 꿈입니다.

 

 

 

6. 스님이 문전에서 염불을 하는 꿈

 

스님이 문전에서 염불을 하는 꿈은 태몽의 경우 소유자는 장차 학문 연구를 할 것이고, 꽹과리를 두드리면 무관으로 출세할 꿈입니다. 단, 스님에게 시주를 해야 좋습니다.

 

 

 

7. 어떤 남자가 갑자기 비구니로 변한 꿈

 

어떤 남자가 갑자기 비구니로 변하는 꿈은 뜻밖의 장애로 사업 실패, 거래나 계약이 취소됩니다. 그러나 여자가 갑자기 남자로 변하는 것은 길몽의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8. 늙은 스님을 보는 꿈

 

늙은 스님을 보는 꿈은 정신적으로 부담이 컸던 고민거리가 해결되어 마음이 산뜻해지며 정신적으로도 상당한 노련미를 갖추게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