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친구와 싸우는 꿈, 남편과 싸우는 꿈, 전쟁터에서 적과 싸우는 꿈, 부모님 싸우는 꿈, 엄마랑 싸우는 꿈, 아빠랑 싸우는 꿈, 전남친이랑 싸우는 꿈, 엄마 아빠 싸우는 꿈 등 싸우는 꿈 8가지 꿈..

애드카카오 2022. 3. 18. 19:37
반응형

싸우는 꿈 해몽 8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엄마랑 싸우는 꿈

 

엄마랑 싸우는 꿈은 독립에 대한 갈망을 드러내는 꿈이며 물질적, 정신적 독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아빠랑 싸우는 꿈

 

아빠랑 싸우는 꿈은 권위, 권력 억압 등을 상징하는 꿈으로 현실에서 아버지나 상사에 대한 불만 등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가정불화나 직장에서 싸움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전남친이랑 싸우는 꿈

 

전남친이랑 싸우는 꿈은 전남친과 가지고 있었던 문제가 해결이 되거나 그 사람과의 관계에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4. 친구와 싸우는 꿈

 

친구와 싸우는 꿈은 안 좋은 루머에 휘말릴 수 있으며 갈등이나 사기를 조심해야 할 징조의 좋지 않은 꿈입니다.

 

 

 

5. 남편과 싸우는 꿈

 

남편과 싸우는 꿈은 집안에 안정과 평화가 올 것을 의미하며 부부생활이 문제 없을 징조의 꿈입니다.

 

 

6.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일거리가 많아서 갈등이 생기거나 질병과 싸우는 것을 의미하며 그 싸움에서 이겨야 길몽입니다.

 

 

7. 용과 싸우는 꿈

 

용과 싸우는 꿈은 힘들고 감당하기 어려운 일에 도전할 징조입니다. 힘이 있는 사람과 싸우다 지면 일을 실패하고 어려워질 징조의 꿈입니다.

 

 

8. 전쟁터에서 적과 싸우는 꿈

 

전쟁터에서 적과 싸우는 꿈은 어떤 힘든일을 추진하게 될 징조이며 전투에서 죽으면 힘든 것을 극복하고 좋은 성과를 올리게 징조의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