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벌레꿈 해몽, 큰나방 꿈 해몽, 나방꿈 태몽, 나방 나오는꿈 8가지 총정리

애드카카오 2022. 3. 23. 18:49
반응형

나방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방에 나방이 날아다니는 꿈

현재 걱정하던 일들보다 더 큰 걱정들이 찾아오게 될거에요. 근심거리가 더욱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고 있어요.

 

 

나방이 불구덩이로 날아가는 꿈

나방이 불구덩이로 들어가는 꿈은 평소 살아가는 삶에서 진심으로 필요한, 믿을 수 있는 친구를 만들게 될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진실된 사람을 만나게 될거에요.

 

 

나방을 죽이는 꿈

나방을 꿈속에서 죽였다면 실제로 물질적인 피해를 되로 받을 수가 있어요. 정신적인 피해가 찾아올 일들이 생길 징조이기도 합니다.

 

 

나방떼가 날아다니는 꿈

진행중이던 일들에 문제가 생길 수가 있어요. 이런 문제들이 발생했을 때 스트레스를 받아 고통스러운 시간들이 찾아오고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거에요.

 

 

 

흰나방이 날아다니는 꿈

흰나방이 날아디는 것은 나방떼와는 다르게 진행중이던 일이 술술 풀리고 계속해서 승승장구해 나갈 것을 보여 주는 꿈입니다.

 

 

나방이 새나 도마뱀에 먹히는 꿈

주변에서 본인에게 위험이 되거나 곤란하게 만들 수 있는 사람들이 사라지게 될것입니다. 

 

 

누에고치에서 나방이 나오는 꿈

사업에 있어서 큰 수확이 있고 성공이 떨어질 겁니다.  부부관계에 있어서는 옥동자를 낳을 태몽으로 여겨집니다.

 

 

 

나방에 음료에 빠지는 꿈

곤경이나 곤란한 상황들이 찾아오게 되고 하던 일들에 좌절하고 실패하게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