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학교 가는 꿈, 학교를 지각하는 꿈, 학교 건물이 무너지는 꿈, 학교에서 교실이나 복도를 청소하는 꿈, 학교 꿈해몽 8가지 총정리

애드카카오 2022. 4. 3. 13:29
반응형

학교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학교가는꿈

 

학교가는꿈은 자신이 현재 처한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꿈이며 순수했던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2. 학교 정문으로 걸어 들어가는 꿈

 

자신이 학교 정문으로 걸어 들어가는 꿈은 높은 점수로 회사나 학교, 시험 등에서 합격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학교를 지각하는꿈

 

학교를 지각하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공부나 일 혹은 사업 등이 자신이 원하지도 않는 일이며 싫어하는 일이라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4. 학교 건물이 무너지는 꿈

 

추진중이던 일이나 사업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잠시 정체기를 맞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너무 무리하기 보다 조심성을 띄고 움직일 시기입니다.

 

 

 

 

5. 학교에서 친구들과 즐겁게 대화하는꿈

 

타인의 도움을 받아 나의 일이 잘 풀리게 되거나, 장애물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추진중인 일에서 큰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6. 학교에서 교실이나 복도를 청소하는꿈

 

학교에서 교실이나 복도를 청소하는 것은 추진중이던 일이나 사업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잠시 정체기를 맞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7. 학교에서 자신이 종을 치는 꿈

 

자신이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한편으로는 자신이 반성이나 성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8. 학교를 등교하는데 가방이 무거운 꿈

 

학교를 등교하는데 가방이 너무 무거웠던 꿈은 현실에서 근심걱정이 있어 일에 집중도 잘 안되고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