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뱀 나오는 꿈, 백사가 나오는 꿈, 녹색뱀이 나오는 꿈, 화려한 색깔의 뱀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 뱀을 죽이는 꿈, 뱀을 사육하는 꿈, 뱀을 잡는 꿈 등 꿈 7가지

애드카카오 2022. 2. 23. 22:11
반응형

꿈뱀 나오는 꿈 해몽 7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 좋은 의미 강한 생명력, 풍요의 상징, 재생능력, 날렵함 

 

나쁜 의미 파멸의 상징, 강한 집념, 잔혹한 공격성 뱀이 꿈에 나왔다면 어떤 의미일까? 뱀나오는 꿈은 보통 길몽입니다. 물론 경우에 따라 흉몽이 되기도 한데 뱀의 색깔과 행동 등에 따라 길몽인 지 흉몽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1. 백사가 나오는 꿈 

 

흰 뱀은 실제로 보기도 힘든 영물입니다. 백사라는 이름처럼 흰뱀은 날렵하면서도 강인한 생명력을 뜻하기에 길몽을 의미하며, 행운이 찾아온다 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금전적인 이득 또는 뜻밖의 행운이 찾아옵니다. 그러나 꿈에서 백사를 보고 매우 놀란다면 건강에 이상이 있 다는 의미이므로 종합 건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와 반대로 황색 뱀이나 갈색뱀이 나오는 경우에도 백사꿈과 유사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대박운이라기 보다 소소한 운일 가능성이 큽니다. 

 

 

 

2. 녹색뱀이 나오는 꿈 

 

녹색뱀은 강한 치유력을 상징합니다. 아픈 사람의 꿈에 녹색 뱀이 나오면 건강이 좋아지고 피로했던 심신이 안정을 찾게됩니다. 

 

 

 

3. 화려한 색깔의 뱀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 

 

화려함은 다양한 매력 또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뜻합니다. 회사의 업무나 회의 등에서 자신의 아이디어가 선택되거나 탁월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4. 검은색뱀 또는 기분 나쁜 색깔의 뱀이 나오는 꿈 

 

어둡거나 음침한 색상의 뱀은 불행을 상징합니다. 인간관계가 나빠지거나 자금사정 또는 건강이 나빠질 수 있으며, 하는일이 잘 되지 않거나 목 표를 달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인생 모든 것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꿈이므로 꿈에 어두운 색 또는 섬뜩한 색의 뱀이 나타난다면 주 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뱀을 죽이는 꿈 

 

꿈에서 뱀을 죽이는 것은 길몽입니다. 불운, 부정적인 것들을 미리 제거한다는 의미이므로 무탈하게 하던 일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6. 뱀을 사육하는 꿈 

 

뱀을 키우는 꿈은 인간관게를 되돌아보게 하는 꿈입니다. 평소 알고 지내던 사람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성격을 파악하는 계기가 됩니다. 

 

 

 

7. 뱀을 잡는 꿈 

 

뱀이 안에 들어오거나 잡는다면 길몽이라 있습니다.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금전적인 이득을 취할 가능성이 큽니다. 다만, 잡다가 놓치 경우 이와 반대로 손실이 발생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