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목욕하는 꿈, 몸을 깨끗하게 씻는꿈, 머리감는 꿈, 양치하는 꿈, 누군가 등을 밀어주는 꿈, 샤워하는꿈 8가지 꿈해몽

애드카카오 2022. 3. 19. 16:36
반응형

목욕에 관한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목욕하는꿈

 

목욕을 하는 꿈은 보통 좋은 의미로 해석되며, 평소 근심걱정이 있는 분이라면 말끔히 해결이 될 것을 암시하며, 질병이 있다면 상태가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2. 몸을 깨끗하게 씻는꿈

 

몸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꿈은 내가 최근 겪고 있는 걱정거리나 근심거리가 말끔하게 사라져서 마음이 편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머리감는꿈

 

머리카락의 상징은 외형, 자신감 등으로 머리를 감는 꿈은 지금 가지고 있는 문제나 스트레스의 근원이 해결되며 직장인이 라면 승진이나 명예가 상승함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4. 양치하는꿈

 

꿈에서의 치아는 보통 가족을 의미하는데 양치를 하는 꿈을 꿈으로써 양치로 인해 깔끔해졌다면 가정이 화목해지는 것을 의미하며, 더럽다면 반대의 상황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5. 옷을 입은채 욕조에 몸을 담그는꿈

 

옷을 다 입은채로 욕조에 몸을 담그는 꿈은 현재 상태에서 계속 머무르는 것을 암시합니다. 병이 있는 환자라면 상태가 호전되지 않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누군가 등을 밀어주는 꿈

 

누군가 자신의 등을 밀어주는 꿈은 만약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협력자나 조력자가 나타나 도움을 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7. 더러운 물에 샤워하는꿈

 

더러운 물에 샤워하는꿈은 주변 가까운 지인에게 좋지 않은 소식이 올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 대한 험담을 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8. 부부가 함께 샤워하는꿈

 

부부가 함께 샤워하는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잘 풀리게 되어 재산이나 명예 늘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