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반응형

2021/01 24

돌아가신아버지 꿈, 돌아가신 아버지와 다투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다시 죽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와 함께 음식을 먹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무언가를 부탁하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와 ..

돌아가신 아버지 꿈 해몽 10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 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돌아가신 아버지가 손 흔드는 꿈 말없이 손짓을 하는 꿈이라면 본인의 건강을 걱정하라는 의미입니다. 큰 질병이 생기거나, 사고가 나서 몸이 불편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체력적으로 힘들어 몸살이 날 수 있기도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말없이 손만 흔들고 떠나가신다면 건강을 살피시기 바랍니다. 2. 돌아가신 아버지와 다투는 꿈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꿈으로 미래에 벌어질 불행을 암시합니다. 사업, 일, 계획, 목표 등이 잘못되고..

꿈 해몽 2021.01.28

복숭아 꿈 길몽 인가요? 태몽인가요?

복숭아 꿈 길몽 인가요? 태몽인가요?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 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복숭아가 떨어지는 꿈, 복숭아를 따는 꿈, 복숭아를 먹는 꿈 등 꿈에 복숭아가 나타난다면 어떤 꿈일까? 복숭아는 다양한 의미가 있는데 보통 자손의 번창을 의미합니다. 여성을 상징하기에 꿈에 나타나면 태몽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장수한다는 의미로 불로장생을 의미합니다. 건강하고 무탈해 오래 산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좋은 꿈으로 평가합니다. 복숭아가 아닌 복숭아의 꽃나 씨가 꿈에 나올 때에는 연인이 다가온다 거나, 좋은 인연..

꿈 해몽 2021.01.27

호랑이 꿈 길몽 인가요?

호랑이꿈은 오래전부터 좋은 꿈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호랑이꿈에 도 길몽과 흉몽이 있기에 호랑이가 어떤 행동을 했느냐에 따라 예지몽일 수 있고 아닐 수 있습니다. 꿈을 꾸고 난 후 가장 먼저든 생각이 무섭다거나 아니면 좋을 것이라거나, 별다른 생각이 없는 경우 등을 대입해 꿈풀이를 해보게 되는데 일반적으로 꿈해몽을 해본다는 것은 불안한 마음 또는 기대감일 것입니다. 임산부의 경우 태몽은 아닐지 걱정될 것이고 시험을 앞둔 수험생은 자신의 미래가 결정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호랑이가 꿈에 나타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 강렬한 인상과 강함을 뜻하는 호랑이가 꿈에 나타나면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준비하던 계획이나 목표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것으로 자신의 관심사에 대한 예..

꿈 해몽 2021.01.26

아파트 불 꿈, 집이 불타는꿈, 아파트에 불나는꿈, 방에 불나는꿈, 학교에 불나는 꿈, 나무에 불나는꿈, 불에 데이는 꿈, 자동차에 불나는 꿈 등 불타는 꿈 7가지 해몽

불타는 꿈 해몽 7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 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집이 불타는꿈 지금 몸담고 있는 분야에서의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망했던 일들이 전부 순조로히 진행되면서 만족할 만한 성과가 나타나게 될 것이에요. 2. 아파트에 불나는 꿈 큰 건물인 아파트가 불에 타는 꿈은 현재 추진 중인 사업의 몸집이 훨씬 불어나게 될 것임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아주 작은 사업체도 우연으로 인하여 대규모 사업체가 될 수도 있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3. 방에 불나는 꿈 이 꿈을 꿨다면 조만간 주변 사람들..

꿈 해몽 2021.01.24

변기에 똥 꿈, 똥이 넘치는 꿈, 새똥 맞는 꿈, 쌓여져 있는 똥 꿈, 음식이 갑자기 똥으로 변하는 꿈, 남의 집 똥을 치우는 꿈 등 꿈해몽 6가지

똥 꿈 해몽 6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 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변기에 똥 꿈 꿈속에서의 똥은 보통 재물운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변기에 똥이 있었다면 역시 재물과 돈이 동시에 생기고 금전적 여유로움을 띄게 될 것임을 의미해요. 2. 똥이 넘치는 꿈 재물운이 터지는 길몽인데요. 화장실 꿈 중에서도 가장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목돈이 생길 수도 있고 사업자금을 투자받을 수도 있겠네요. 3. 새똥 맞는 꿈 꿈속에서 갑자기 새똥을 맞는다면 정말 황당할 텐데요. 꿈의 의미는 주변 가까운 지인으로 인해 재물을 얻게..

꿈 해몽 2021.01.23

내가 다치는꿈, 친구가 다치는꿈, 몸에 상처 나는꿈, 아이가 다치는꿈, 죽거나 살해 당하는 꿈, 친구 혹은 지인, 가족이 죽는꿈, 자신의 눈을 다치는 꿈 등 다치는 꿈 8가지

다치는 꿈 해몽 8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 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내가 다치는꿈 자신이 다치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있던 일, 혹은 자신이 하는 사업의 협력자 혹은 연인과의 결별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2. 친구가 다치는꿈 친구가 다치는꿈은 가까운 지인에게 금전적인 손실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며 자신이 안 좋은 소식이 들을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몸에 상처 나는꿈 몸에 상처가 나는 꿈은 집안이나 자신의 신상에 궂은 일이 자주 발생하여 피해를 입게 되거나 지위 혹은 ..

꿈 해몽 2021.01.22

벌 꿈, 벌을 죽이는 꿈, 벌을 키우는 꿈, 벌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말벌을 보는 꿈, 벌통 속에 꿀이 보이는 꿈, 나비와 벌이 어올리는 꿈, 벌에 관한 꿈 7가지 해몽

벌 꿈 해몽 7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 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벌을 죽이는 꿈 벌을 죽이는 꿈은 근심 걱정이 해결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사소한 다툼으로 인해 사이가 안 좋아졌던 친구와 오해가 풀려 관계가 다시 원만해지거나 헤어졌던 애인과의 재결합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2. 벌을 키우는 꿈 재물운과 연관이 되는 꿈인데요. 진행중인 사업에서 매출이 크게 늘어나며 성공 가도를 달리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오래 다니고 있던 직장이 있었다면 앞으로도 큰 어려움이 없을 것임을 알려주는 꿈이기도 하고요. 3. 벌이 ..

꿈 해몽 2021.01.21

바다 꿈,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다른 사람과 헤엄치는 꿈, 알몸으로 헤엄치는 꿈, 길을 가다 물에 들어가 수영하는 꿈, 탁한 물에서 헤엄치는 꿈, 물살이 강한 강에서 허우적거리는 꿈 등 바..

바다 꿈 해몽 8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 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능력과 실력을 발휘하여 기회를 잡게 되는 꿈으로 사업이 잘 되고, 직장에서 혜택을 받거나 일이 술술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근심, 걱정이 사라지며 평온이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2. 다른 사람과 헤엄치는 꿈 다른 사람과 함께 헤엄치는 꿈은 이성끼리 헤엄을 쳤을 때는 동거생활을 하게 되거나 매우 밀접한 관계에 들어가는 것을 뜻하며 동성끼리 헤엄을 쳤거나 여러 명이 함께 했을 경우에는 동업을 하게 되거나 그렇지 않다면 경..

꿈 해몽 2021.01.20

강아지 꿈, 강아지가 똥누는 꿈, 손을 핥는 꿈, 검은색 강아지를 보는 꿈, 강아지 똥밟는 꿈, 큰 개를 보는 꿈, 큰 개가 짖는 꿈, 큰 개를 쫓아가는 꿈 등 강아지 꿈 해몽 8가지 해몽

강아지 꿈 해몽 8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 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강아지가 똥누는 꿈 무슨 꿈인가 싶으시겠지만 꿈의 의미는 좋은 편입니다. 똥꿈은 사실 사람의 것이든 강아지의 것이든 재물운으로 해석이 되기 때문입니다. 2. 강아지가 자신의 손을 핥는 꿈 고민했던 일들이 우연한 도움으로 인해 모두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도움을 준 사람은 평생 자신의 귀인 역할을 하게 될 사람일 확률이 높으므로 잘 대해주도록 하세요. 3. 검은색 강아지를 보는 꿈 흉몽의 의미를 갖는데요. 있던 운도 달아나게 되며 현재 진행 중..

꿈 해몽 2021.01.19

말싸움 하는 꿈, 가족과 싸움하는꿈, 이웃과 말싸움하는꿈, 집 때문에 말싸움하는꿈, 여자와 말싸움하는꿈 등 말싸움 하는 꿈 8가지 해몽

말싸움하는 꿈 해몽 8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 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말싸움하는꿈 말싸움하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여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다른 사람들의 오해와 구설수로 인하여 자신이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가족과 싸움하는꿈 가족과 싸움을 하는꿈은 곧 말 그대로 현실에서도 가족과 다툼이나 싸움이 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이웃과 말싸움하는 꿈 이웃과 말싸움을 하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서 사소한 다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고 가까운 친구나 지인과의 다툼이 생길 수..

꿈 해몽 2021.01.18

돈 꿈, 돈다발 본 꿈, 지폐세는 꿈, 돈 빌리는 꿈,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 도박으로 돈을 잃는 꿈, 지인에게 돈을 받는 꿈, 돈더미에 깔리는 꿈 등 돈에 관한 꿈 7가지 해몽

돈 꿈 해몽 7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 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돈다발 본 꿈 꿈에서 돈다발은 현재 진행중인 사업의 기반이나 자신의 재산 정도와 연관을 갖는데요. 돈다발의 두께가 두꺼웠을수록 좋은 성과와 재물운이 기다리고 있을 것 입니다. 2. 지폐세는 꿈 사실 지폐를 세는 꿈은 그 의미가 별로 좋지 못한 꿈인데요. 꿈속에서 돈을 세는 것은 심리적 부담 또는 갈등과 연관이된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악의를 품은 채 누군가 다가올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3. 돈 빌리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임을..

꿈 해몽 2021.01.17

집이 타는 꿈, 집이 불타는꿈, 건물이 불타오르는꿈, 화재로 무언가 폭발하는 경우, 폭탄 터트리는 꿈, 차 불타는꿈, 불을 끄는 꿈 등 불에 관한 꿈 7가지 해몽

불타는 꿈 해몽 7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 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집이 불타는꿈 자신의 집에 화재가 날 경우엔 가족에게 재물운이 가득 들어온다는 길몽입니다. 불꽃의 크기는 곧 번영도를 보여주는 것이고요. 2. 건물이 불타 오르는 꿈 집이 아닌 거대한 건물이 불타오르는 꿈을 꿨다면 이는 더 좋은 의미를 갖는데요. 왜냐면 불꽃의 크기가 클수록 꿈이 갖는 의미도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건물이 타오를 정도면 엄청난 행운이 들어오겠죠? 3. 화재로 무언가 폭발하는 경우 폭발 또한 그 의미는 행운에 가까운데요. 폭발..

꿈 해몽 2021.01.16

물에 잠기는 꿈, 차가 물에 빠지는 꿈, 집이 물에 잠기는 꿈, 물이 방안에 가득차는 꿈, 홍수나는 꿈, 물 위를 걷는 꿈, 집안으로 물이 흘러 들어오는 꿈 등 물에 관한 꿈 7가지 해몽

물에 관한 꿈 해몽 7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 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차가 물에 빠지는 꿈 꿈속에서 자신의 차가 물에 빠졌다면 과연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있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발전이 더딘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2. 집이 물에 잠기는 꿈 자식들과 관련된 흉몽의 의미인데요. 자식들로 인하여 근심과 걱정을 안게될 수 있으며 그들 중 누군가 질병을 앓게 될 수도 있습니다. 3. 물이 방안에 가득차는 꿈 금전적으로 풍요로워질 미래를 뜻합..

꿈 해몽 2021.01.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