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바다 꿈,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다른 사람과 헤엄치는 꿈, 알몸으로 헤엄치는 꿈, 길을 가다 물에 들어가 수영하는 꿈, 탁한 물에서 헤엄치는 꿈, 물살이 강한 강에서 허우적거리는 꿈 등 바..

애드카카오 2021. 1. 20. 12:23
반응형

바다 꿈 해몽 8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능력과 실력을 발휘하여 기회를 잡게 되는 꿈으로 사업이 잘 되고, 직장에서 혜택을 받거나 일이 술술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근심, 걱정이 사라지며 평온이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2. 다른 사람과 헤엄치는 꿈

 

다른 사람과 함께 헤엄치는 꿈은 이성끼리 헤엄을 쳤을 때는 동거생활을 하게 되거나 매우 밀접한 관계에 들어가는 것을 뜻하며 동성끼리 헤엄을 쳤거나 여러 명이 함께 했을 경우에는 동업을 하게 되거나 그렇지 않다면 경쟁관계가 생길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3. 헤엄을 쳐도 앞으로 전혀 나아가지 않는 꿈

 

꿈 속에서 헤엄을 치려고 움직여도 손발이 마음대로 움직여지지 않거나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면 현재 사업이나 소원, 금전, 경쟁/남녀관계 등에서 만족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이거나, 단기적인 정체 상태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4. 알몸으로 헤엄치는 꿈

 

꿈속에서 자신이 알몸으로 헤엄을 치고 있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누구에게나 자유롭게 표현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5. 땅 속을 헤엄치는 꿈

 

물이 아닌 땅 속을 헤엄치는 꿈은 어떤 지하조직이나 지하 출판물 등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일과 관계되는 이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길을 가다 물에 들어가 수영하는 꿈

 

자신이 지금껏 해오던 일을 잠시 보류한 상태에서 임시적인 직장을 갖게 되거나 일시적인 일에 관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7, 탁류나 탁한 물에서 헤엄치는 꿈

 

탁류나 탁한 물에서 헤엄을 치는 꿈은 무언가 건전하지 못한 것, 건강하지 못한 일과 연관이 있는 꿈으로 병에 걸리거나 부정한 일에 연루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8. 물살이 강한 강에서 허우적거리는 꿈

 

매우 위태로운 상황에 처해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남의 간사한 꼬임에 빠져 물질적인, 정신적인 손해를 보게 되거나 질병이 생길 수 있으므로 매사에 조심해야할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