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감자 꿈 해몽, 감자가루로 떡 반죽을 하는 꿈, 아주 큰 감자를 보는 꿈, 감자 심는 꿈, 감자 먹는 꿈, 감자가 싹 트는 꿈, 썩은 감자 꿈 등 감자에 관한 꿈 8가지(해몽/태몽)

애드카카오 2021. 1. 12. 13:14
반응형

감자 꿈 해몽 8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감자가루로 떡 반죽을 하는 꿈

 

감자가루로 떡 반죽을 하는 꿈은 어떠한 조화 속에 균형이 이루어지고 이루어진 균형 속에 바른 질서가 있듯이 참다운 어울림이 예쁜 사랑과 

꿈을 낳습니다. 경찰의 힘으로 질서를 바로 세우고 명랑한 사회를 만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아주 큰 감자를 보는 꿈

 

아주 큰 감자를 보는 꿈은 태몽으로, 똑똑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는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나타냅니다.

 

 

 

3. 감자 심는 꿈, 감자 먹는 꿈

 

감자를 심는 꿈과 감자 먹는 꿈은 비슷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으로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4. 감자가 그릇에 담겨 있는 꿈

 

가까운 시일 내에 자신에게 행운이 들어오며 뜻하지 않게 재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그릇에 담긴 감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행운은 더 커진다고 하네요.

 

 

5. 감자가 싹 트는 꿈

 

감자가 싹이 트는 꿈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며, 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사업을 하고 있거나 할 예정이라면 좋은 징조를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6. 쥐가 감자를 마루 밑에 쌓아 놓는 

 

쥐가 감자를 물어 오는 것은 좋은 꿈으로, 장사를 하고 있다면 손님이 많이 찾아와 사업이 번창함을 의미하고 가정에는 화목이 깃들 것을 의미합니다.

 

 

 

7. 썩은 감자 꿈

 

썩은 감자를 보거나, 나오는 꿈은 건강적으로 문제가 생기거나 경제적으로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큰 주의가 필요합니다.

 

 

 

8. 감자 더미에 앉는 꿈

 

감자 더미에 앉는 꿈은 대운이 들어오는 길몽으로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며 막대한 재물을 얻어서 자산가의 대열에 오르게 됨을 나타냅니다. 만약 임산부라면 태어날 아이가 리더십이 뛰어난 아이로 태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