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AKAO

꿈 해몽, 건강 이야기, 유명인 명언, 베트남 독학 이야기

꿈 해몽

엄마 돌아가시는 꿈, 엄마가 병에 걸리는 꿈,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는꿈, 부모님을 죽이는 꿈, 부모님과 이별하게 되는꿈, 부모님이 병에 걸리시는 꿈 등 8가지 꿈 해몽

애드카카오 2022. 3. 21. 11:42
반응형

엄마 돌아가시는 꿈 해몽 8가지


혹시 오늘 좋은 꿈을 꾸셨나요아니면 마음이 쓰이는 꿈을 꾸셨나요?

어떤 꿈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믿지만, 가끔씩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찾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나요?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함께 공유해요.


1. 엄마가 돌아가시는 꿈

 

실제로 꿈을 꾼 사람에게 걱정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예상하는 꿈으로, 병이나 사고, 성과 달성의 실패 등이 예상된다고 하니 신중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2. 엄마가 병에 걸리는 꿈

 

엄마가 병에 걸리는 꿈은 근심할 일이 생기거나 사고 및 질병 등 힘들어지는 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는꿈

 

실제로 부고가 생길 수도 있으며, 또는 기쁜 일이 생길 수 있는 소식이 들려오는 꿈 입니다.

 

 

 

4. 부모님을 죽이는 꿈

 

부모님을 죽이는 꿈은 어떤 일을 진행할때 내 의견대로 잘 진행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현재 살아계신 어머니가 꿈속에 보이는꿈

 

현재 살아계신 어머니가 꿈속에 나타나는 것은 현실에서의 나에게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부모님과 이별하게 되는꿈

 

부모님과 이별하게 되는 꿈은 나에게 도움을 줬던 소중한 지인을 잃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7. 부모님이 병에 걸리시는꿈

 

부모님이 병에 걸리시는 꿈은 현실에서도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8. 아버지께서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게되는 꿈

 

아버지께서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게되는 꿈은 좋은 의미와 나쁜의미 두 가지를 지니고 있으며, 기쁜 일이 일어나거나 나쁜의미로는 현실에서도 돌아가실 수 있음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응형